재경창선FC(김종욱 회장)에서는 지난 22일 서울시 강서구 사남문화체육센터 축구경기장에서 재울산 창선축구클럽과 서울 강서구 가양2동 축구회를 초청하여 친선게임과 창립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옥수 재경창선향우회장, 정동환 재울산 향우회 회장, 김창범 국민생활체육 강서구회장을 비롯한 축구 동호인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배정기(단항) 창선FC총무의 진행으로 경과보고, 참석한 내빈소개와 지난 1년간 창선FC 운영에 고생이 많았던 박문식, 강준권 모범회원과 박철수 최우수선수에게 각각 창선FC회장 감사패와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기념행사가 이어졌다.

김종욱 회장은 인사말에서 참석한 내빈을 직접 소개하면서 감사의 박수를 보냈으며, 지금까지 창선FC 운영에 고생한 운영진에게 격려와 회원에게는 고마움을 전하는 한편, 지금까지와 같이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고, 정동환 울산 회장도 다음에는 울산으로 초청하기로 하는 등 축하와 격려금으로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향우 모임이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양측 정기적인 친선게임을 갖기로 결의하였으며, 한 돌을 맞이하는 재경창선FC 기념케이크 커팅 순서를 마지막으로 아쉬운 시간을 마무리 했다.

총무 배정기(017-306-4623)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