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해유치원 어린이들의 부채춤 장면.
⊙…남해유치원(원장 최봉덕)은 지난 8일 저녁 6시 30분 원내 강당에서 꿈나무들의 재롱발표회와 작품전시회를 열어 1년 간의 다양한 교육활동 결과물을 학부모들에게 선보였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풍물놀이와 20여 가지의 율동, 리듬합주, 웅변, 부채춤 등 아이들의 재롱과 재치 넘치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고, 겨울을 소재로 한 만들기와 꾸미기 작품들이 1층과 2층 현관에 가득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 열린선교어린이집 어린이들의 바이올린 공연 모습.
⊙…남해읍교회 부설 열린선교어린이집(원장 김낭혜)은 지난 8일 오후 5시 어린이집 1층 콘서트홀에서 원아 및 학부모 등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제11회 꼬마화가들의 재롱발표회를 열었다.

1부 찬양과 예배에 이어 펼쳐진 열린재롱잔치는 시조·성경 암송을 비롯해 부채춤, 바이올린 공연 등 원아들의 끼와 재주가 빛을 발했고, 찬조출연한 신세대 엄마들의 멋진 무대도 분위기를 한몫 더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자모회와 어린이집에서 준비한 다과를 나누며 원아들의 미술작품도 감상했다.

▲ 중앙유치원 어린이들.
⊙…중앙유치원·어린이집(원장 장행복)이 마련한 제15회 학예발표회가 지난 9일 오후 3시 문화체육센터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하늘반 원아들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펼쳐진 이날 발표회에는 영어동극, 피아노, 웅변, 재즈발레, 고전무용 등 그동안 배우고 익힌 아이들만의 다양한 재주가 선보여 참석한 학부모와 가족들로부터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