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남해대학(총장 직무대행 권대곤) 대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 ‘와인 및 칵테일의 만남’ 원데이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경남도립남해대학 2023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가운데 지역 정주를 위한 지역민 대상 서비스교육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오는 21일(목)과 28일(목) 이틀 동안 열린다.

오는 21일에는 ‘지역과 와인의 만남’이란 주제로 와인이론수업과 와인시음하기,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간단한 와인안주 만들기 등으로 진행된다. 28일에는 ‘지역과 칵테일의 만남’이란 주제로 칵테일 이론수업과 칵테일 인기메뉴 시음 및 칵테일 만들어보기,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칵테일 및 안주 만들기 등으로 열린다.

특강시간은 1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며 장소는 경남도립남해대학 공학관 4층 식음료실습실에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관내에서 카페를 운영하면서 와인 및 칵테일 메뉴를 추가할 계획을 가지고 있는 소상공인이나 와인바 및 칵테일바 창업을 고려중인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신청시간은 오는 19일(화) 오후 6시, 정원은 10명 선착순 접수이며 참가비 및 재료비는 무료이다.

참가신청 및 문의사항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장민주 주무관(☎055-254-2649)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