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상도바라기(회장 고영미) 회원 40여 명은 남해 출신 인기 트로트 가수 ‘나상도’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에는 통영시의 시민음악회 행사장을 찾아갔다. 

지난 2일 통영시 강안구 문화마당에서는 ‘2023 세계축제도시 선정 축하, 통영시민 음악회’가 많은 시민들과 방문객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가수 나상도는 가수 정수라, 황우림, 신승태, 서지오 등과 함께 초대가수로 출연해 통영시민들과 방청객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세계축제도시 선정을 함께 축하하는 멋지고 매너있는 무대 공연을 펼쳤다. 

이날 남해상도바라기 회원들은 여러 가수들의 공연에도 박수를 보내면서 나상도의 무대에는 더욱 열정적으로 환호와 함께 박수갈채를 보내며 신명나게 응원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가수 나상도는 미스터트롯2 이후 처음으로 신곡 ‘어무니’를 선보이며 더욱 우뢰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나상도의 곡 ‘어무니’는 고향을 떠나 상경한 자식의 마음을 애절하게 노래한 감성 트로트로 지난달 24일 발매한 따끈따끈한 신곡이다. 

남해상도바라기 팬카페 고영미 회장은 “우리 남해의 가수 나상도를 응원하기 위해 어디라도 달려가는 회원들의 열정에 감동이 밀려온다”며 “통영 무대에서 우리 나상도 가수는 한층 더 성숙하고 뛰어난 가창 실력을 보여 준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다. 참 이번에 신곡 ‘어무니’를 발표했는데 딱 우리 가수 나상도의 이야기인 것 같고 너무 마음을 파고드는 곡인 것 같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말했다.  

‘남해상도바라기 팬카페’ 회원으로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인터넷 검색창에 ‘나상도’를 검색해 팬카페에 가입하거나 남해 팬카페 담당자(m.010-9083-716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