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69년닭띠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3일 동천 은성쌈밥에서 개최됐다
남해군69년닭띠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3일 동천 은성쌈밥에서 개최됐다
남해69년닭띠연합회 정형성 신임회장(오른쪽)이 최을균 전임회장(왼쪽)으로부터 회기를 전달받았다
남해69년닭띠연합회 정형성 신임회장(오른쪽)이 최을균 전임회장(왼쪽)으로부터 회기를 전달받았다

‘남해군69년닭띠연합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3일 삼동면 동천 은성쌈밥에서 많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최을균 직전 회장이 이임하고 정형성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총회는 성원보고, 개회선언, 최을균 회장 인사, 감사보고·결산보고 및 회칙 변경 안건 등 안건 심의, 임원 선출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회의에서 정형성 신임회장이 추대돼 취임식을 가졌다.  

이어진 회장 이취임식은 최을균 전임회장의 이임사 및 감사패 전달, 정형성 신임회장의 취임사, 신임 회장단 및 임원 소개, 2024년 사업계획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최을균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저의 임기동안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했지만 부족하지 않았는지 되돌아보면서 성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으셨던 회원들과 함께한 시간동안 많이 배웠다”며 “새로 취임하는 정형성 신임회장에게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저도 발전하는 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회원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형성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69년닭띠연합회를 위해 그동안 이끌어 주신 최을균 직전 회장님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부족한 저에게 중책을 맡겨 주셨는데 가슴 벅찬 영광고 함께 새로운 비전과 희망찬 연합회의 미래를 만들어 가야 한다는 소명감에 어깨가 무겁다. 저는 2024년 69연합회의 슬로건을 ‘생각보다는 행동하는 연합회가 되고 함께 할 때 더 아름다운 연합회가 되자’고 만들어 보았다. 우리 69연합회가 타 연합회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봉사활동과 사회복지 구현에 이바지하는 사업들을 펼치도록 하겠다.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69년닭띠연합회 회원들은 동천에서 출발해 내산휴양림까지 바래길걷기 행사를 열고 오고 가는 길을 걸으면서 깊어가는 가을의 공기를 한껏 호흡하면서 회원간 단합과 친목을 더욱 돈독히 다졌다.

남해군69년닭띠연합회 2024년 새 임원진 현황은 아래와 같다.  

▲회장 정형성 ▲수석부회장 박성환 ▲부회장 정길남 ▲사무국장 정동권 ▲총무부장 최정해 ▲기획부장 윤석표 ▲여성부장 박용숙 ▲운영부장 김경도 ▲조직부장 차철홍 ▲홍보부장 박영호 ▲체육부장 정만수 ▲협력부장 최준식 ▲봉사부장 김민녀 ▲문화부장 박효선 ▲섭외부장 하동춘 ▲복지부장 곽창호 ▲행사부장 박도희 ▲감사 최을균·이철홍.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