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유치원(원장 하영순)은 지난 5일 남해실내체육관에서 유아들의 꿈과 끼를 발산하며 가족들의 화합과 기쁨의 장 ‘놀고재비 놀이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놀고재비 놀이 한마당’ 행사는 즐겁고 신나는 체육 활동을 통해 유아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교육과정을 통해 배운 것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유아들에게 꿈과 희망을 북돋아 주고, 가족들과 함께라서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이루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노랑, 파랑팀으로 나누어 개회 선언 및 큰 함성 소리를 시작으로 선서, 준비 체조, 유아와 가족이 다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안전 지도에 철저를 기하며 남해유치원 가족 모두 하나 되어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로 진행되었다.

남해유치원 하영순 원장은 “내빈으로 자리를 빛내주신 남해교육지원청 이춘호 교육지원과장님, 김인수 장학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남해유치원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놀이 한마당으로 유아들의 유치원 생활 및 경험의 확장과 더불어 남해유치원 유아,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하는 교육공동체 모두가 한마음 되어 화합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