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실버배구회는 군내 60대 이상의 어르신들로 구성된 배구팀으로서 운동을 통한 화합으로 건강과 장수의 꿈을 구현하고 있다
남해군실버배구회는 군내 60대 이상의 어르신들로 구성된 배구팀으로서 운동을 통한 화합으로 건강과 장수의 꿈을 구현하고 있다

군내 60대 이상 배구마니아들로 구성된 ‘남해군실버배구회’ 회원들의 장수와 건강 유지의 비결이 오는 15일(일) tvN의 인기 프로그램인 ‘슈퍼푸드의 힘’으로 방영된다. 

남해군실버배구회(회장 오봉섭)는 지난달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남해여중 강당과 상주은모래비치 등에서 tvN 인기 프로그램의 ‘슈퍼푸드의 힘’을 녹화했다. 

이번 촬영은 장수의 고장 남해군에서 생활체육의 하나인 60대 이상으로 구성된 남해군실버배구회의 매주 배구하는 모습과 연습과정을 통해 회원상호 단합은 물론 화합 속에서 건강은 내 스스로 지켜나가며 운동을 통해 건강하고 튼튼하게 생활한다는 내용 등으로 진행됐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15일(일) 오전 7시 10분 ‘슈퍼푸드의 힘’ 시간에 방영된다. 

남해군실버배구회 오봉섭 회장은 “군민과 향우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그리고 시청을 바란다”며 “운동에 관심을 갖고 배구를 하고자 희망하시는 군민은 언제든지 남해군실버배구회 이상덕 총무(m.010-3151-6378)님께 연락 바란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