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류영환)와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회장 신영철)는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많은 경품을 걸고 룰렛 이벤트 등 소상공인 간편결제 운영사업 홍보캠페인 행사를 오는 22일(금) 오전 10시 남해전통시장 입구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간편결제 활성화를 통해 소상공인 결제 수수료 부담 완화와 경영개선, 홍보와 남해군 내 소비촉진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품 소진시까지만 진행하는 행사이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빠른 시간에 참여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주요 내용은 오프라인 행사로 즉석 룰렛 이벤트 참여대상은 모바일상품권앱 설치자 또는 제로페이 가맹점용 앱 설치자로, 대상은 소비자와 소상공인이 되며 당첨자는 경남사랑상품권이나 지역사랑상품권 또는 물품이 지급된다.  

온라인 행사로는 간편결제 이벤트 기간내 QR코드를 활용해 결제영수증을 업로드 하거나 SNS 이벤트 공유 증빙 사진을 업로드 하여 참여할 수 있다. 

영수증은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제로페이 직불결제, 기타 간편결제(브랜드모바일 상품권, 온라인 전용상품권)면 참여가 가능하다. 130명이 당첨되며 경남사랑상품권 5천 원, 1만 원, 5만 원의 경품이 쏟아진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기간은 지난 11일부터 내달 10월 10일(화)까지이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