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수협(조합장 김철범)과 남해전문장례식장(대표 서정용)은 지난 2일 남해군수협 사무실에서 남해군수협 조합원을 대상으로 장례비용 10% 할인과 근조화 1점을 포함한 관내 운구 및 조문객 버스 운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남해군수협은 현재 수산물 소비심리의 위축에 따른 수산물 소비 촉진에 중점을 두고 어업인의 소득증대와 국민 식탁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생멸치, 고등어, 갈치 등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수산물의 CAS 냉동가공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의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남해전문장례식장은 우리 지역 장례문화의 발전을 위해 언제나 새로운 길을 가기 위해 고민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고품격 의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해군을 대표하는 장례식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인의 마지막 가시는 길 가족 곁에서 효와 정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남해군수협 김철범 조합장은 “고착화된 고령화 사회에서 양질의 장례서비스 제공은 조합원의 복지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며 업무협약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남해전문장례식장 서정용 대표 역시 “남해군수협 조합원이 장례식장을 찾는다면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남해전문장례식장은 남해군수협의 조합원을 대상으로 거품없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장례를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업무협약을 기념하여 올해 연말까지 관과 수의 무료 제공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남해전문장례식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장례서비스를 약속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