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남해미조면향우회(이하 미조면향우회)는 지난 24일 수정동 부산일보사 10층 대강당에서 2023년 정기총회 및 제19대·20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

미조면향우회는 이날 제19대 이정호 회장 후임으로 김봉관 씨를 제20대 회장으로 추대하고 으뜸 향우회로의 발전을 다짐했다.

이임 인사에 나선 이정호 회장은 “아낌없이 사랑하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차기 집행부를 응원회 달라. 그러면 우리 향우회는 더욱더 발전할 것이고 으뜸 향우회로 거듭날 것이다”고 인사했다.

김봉관 신임회장은 “현재 <만원의 행복> 정회원이 100명이 안되고 있다. 고(故) 김인찬 회장님의 뜻을 이어받아 정회원 200명을 목표로 열심히 발로 뛰어 정 나누는 따뜻한 향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총회에는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를 보냈는데 엄전중 재부남해군향우회장은 총회 개최를 축하하며 군 향우회 소식을 전한 뒤 적극적인 성원을 부탁했고 황금섭 미조중학교장은 “신임회장님을 중심으로 더욱 화합하여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고향 사랑의 요람으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이외에도 각 읍·면 향우회장과 사무국장, 김향숙 미조면부면장과 고향 단체장, 마을이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미조면향우회의 건승을 기원했다.

다음은 이날 수상자와 장학생 명단이다.

■감사패 이정호 회장, 배남석 감사 ■공로지원상 최종옥·이성호 고문 ■효행상 아향숙(사항) 최혜영 ■공로상 △김미화 총무 △김봉만 미산회 직전회장 △정경환 미골회 총무 △김주태 무민FC 총무 △이성덕 미골회 초대회장 △최성춘 미산회 산행대장 △고종련 여성회장 △김진아 여성부회장 △김대식 미산회 고문 △황희숙(미조중 20기)

■장학생 △김가은(숙명여대 4년) △김성윤(배정고3년) △최예진(동아대 4년) △김서윤(영산대 1년) △정다경(부산외국어대 4년) △김예지(송도혜송 1년) △구재원(구서초 5년) △김성건(부산대 4년) △김한나(부산영상예술고 3년) △전정일(캐나다 더글라스 컬리지 2년) △백정현(해양대 1년) △아세안(부산남고 2년)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