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방송 트롯경연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여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남해의 아들 트롯가수 나상도가 본선3차 경연을 통과하여 본선4차 경연에 진출한 상태로 결선전 진출을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촬영일정상 지난 227일 낮  결승전과 오후 결승전 녹화 방송이 끝난 상황으로 알려졌는데, 향후 온라인투표와 문자투표 결과를 70% 가량 반영해 오는 316() 최종 우승자가 가려진다. 군민과 향우들의 온라인투표문자투표등 성원과 관심이 우승자를 가려내는 관건이라는 말이다.

남해군 출신에 남해군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가수 나상도에 대한 군민들의 응원과 관심이 필요한 상황이다.

 

316일 생방송으로 실시되는 결선전에서는 실시간 투표가 진행 될 예정으로 남해군에서는 남해군민과 60만 향우들이 남해를 대표하는 나상도가 우승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응원과 투표에 적극 참여하여야 한다는 여론이 형성되면서 응원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지난 227일 대회에서 나상도는 <TOP 7>에 오른 상태이며 현재 온라인투표에서 ‘3를 달리는 것으로 알져져 있다.

온라인투표 방법은

<온라인투표>는 오는 38()까지 계속 진행되고 있어 이때까지 매일 한번씩 투표가 가능하다. 온라인 투표 방법은 카카오톡 클릭 → ②화면 하단 중앙의 (카카오) (눈 표시) 클릭 → ③ (화면을 올려서) ‘미스터트롯2 온라인 투표 참여하기클릭(파란색 바탕) → ④ 출전가수 중 나상도 포함 <7명 골라 클릭> → ⑤ 투표하기 클릭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38일까지 매일온라인투표가 가능하다.

문자투표는 39일과 16일 가능

문자투표는 오는 미스터트롯2 본방일인 39()16() 방송에서 가능하며 투표할 가수에 대한 문자 넘버도 당일 방송에서 공개한다.

한편 미스터트롯2에는 지난해 참가자 모집결과 7만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이중 본선진출자는 119명에 불과하였고 본선211 데스매치를 거쳐 최종 25명이 본선3차 경연에 진출했다.

본선에는 남해군 출신 가수 나상도와 하동근이 진출하여 자신이 가진 실력을 뽐내며 경쟁을 벌였으나 하동근은 아쉽게도 3차에서 탈락하고 남해군의 홍보대사인 나상도만 본선4차에 진출하였다.

 

나상도는 2021년 타방송사 트롯경연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준우승 트로피를 거며지며 능력을 인정 받았으나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에 제약을 받아 효과를 누리지 못했다.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남해군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해 오면서 남해의 아들로 불리우고 있는 나상도가 이번 경연에서 우수한 결과를 가져 올 경우 국제관광도시를 지향하고 있는 보물섬 남해군을 알리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