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개회식에서 배드민턴협회는 초중고 참가 학생들에게 최고급 라켓을 전달했다
이날 개회식에서 배드민턴협회는 초중고 참가 학생들에게 최고급 라켓을 전달했다

군내 초·중·고 학생들의 배드민턴 대전이 뜨거운 열기 속에서 펼쳐졌다. 

‘제11회 남해군협회장배 초·중·고 학생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3일 남해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이 대회는 남해군배드민턴협회(회장 김영빈)가 주최·주관하고, 남해군과 남해군체육회, 경상남도남해교육지원청이 후원했다. 

이날 대회에는 박규진 남해군체육회장과 심현호 남해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재실 남해군배드민턴협회 전 회장, 박영남 남해고 교장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날 남해군배드민턴협회 어르신부가 제33회 경남생활대축전 포상금으로 마련한 15만 원 상당의 최고급 라켓 한 점씩을 김영철 고문이 고등부 학생들에게 전달했으며 남해군배드민턴협회는 이날 참가 초중고 학생 선수들에게 15만원 상당의 최고급 라켓 한점씩을 전달했다. 

제11회 남해군협회장배 초·중·고 학생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3일 남해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제11회 남해군협회장배 초·중·고 학생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3일 남해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김재실 남해군배드민턴협회 직전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 대회를 치르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오늘 참가하신 분들은 정말 배드민턴을 사랑하고 즐기시는 초중고학생들로 안다. 오늘 승부보다는 우정과 화합으로 사고없이 대회를 치르고 자신의 기량을 가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배드민턴 경기 결과 ‘단체전’ [남자고등부]에서는 ▲1위 남해고 ▲2위 남해제일고가 차지 했으며 [남자중등부]에서는 ▲1위 이동중 ▲2위 해성중 ▲3위 미조중·남해중 순으로 기록됐다. 또 [여자중등부]에서는 ▲1위 이동중 ▲2위 남해여중 순위를 보였으며 [남자초등부]에서는 ▲1위 미조초 ▲2위 남해초 순으로 수상했다. 

또한 ‘개인전’ [남자고등부]에서 ▲1위 박진현(남해제일고) ▲2위 김재원(남해고) ▲3위 이광국(남해고)·이재환(남해고) 순이었으며 [남자중등부]에서 ▲1위 김무진(이동중) ▲2위 전하온(해성중) ▲3위 한수찬(남해중)·김신우(해성중)가 차지했다. 또 [여자중등부]에서 ▲1위 박현주(남해여중) ▲2위 김서영(이동중) ▲3위 이수연(이동중)·전보희(이동중)가 차지했으며 [남자초등부]에서 ▲1위 심동민(미조초) ▲2위 이현우(미조초) ▲3위 양진우(미조초)·박지현(미조초)가 수상했고, [여자초등부]에서 ▲1위 박건영(남해초) ▲2위 김린아(남해초) ▲3위 김은서(남해초)·정려원(남해초)이 수상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