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이동중학교총동창회(이하 이동중동창회) 제17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12월 16일(금) 부산진역 부산일보 10층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동중동창회는 지난 1일 집행부를 대상으로 정기총회 사전 준비모임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 추진에 나섰다. 

우두원 회장은 “코로나가 완화되었다고는 하지만 아직 안심할 단계는 아니라 기별 임원회의 소집이 조심스러웠다. 또, 소통과 신속한 의사결정,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해 신·구 집행부를 중심으로 준비위원회를 발족하여 행사를 진행하게 된 점 많은 이해 바란다”고 인사하고 “이번 정기총회를 잘 준비해서 우리 이동중동창회가 부흥의 꽃을 피웠던 전성기를 다시 맞이하길 간절히 소망한다. 모두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하길동 차기회장도 “역대 회장님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는 않을지 무거운 책임감과 걱정이 앞선다. 모두가 회장이라는 마음으로 주인의식을 갖고 행사준비와 진행에 동참해 달라. 저 역시 최선을 다 하겠다”며 협조를 구했다. 

이동중동창회는 이날 이임회장과 취임회장을 정기총회 공동 준비위원장으로 추대하고 사무국장, 재무·총무·홍보간사 등 집행부 전원이 준비위원을 맡아 총회 준비위원회를 구성했다. 또, 각 분야별 업무분장을 세분화하여 각자 역할을 분담하고 모든 동문이 하나 되어 공감하고 즐기는 정기총회가 될 수 있도록 모두 총력을 다 할 것이라는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