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관광문화재단이 ‘남해각 관광플랫폼’과 함께할 관내 관광사업체를 모집한다. 

관광플랫폼 홍보에 함께 하고자하는 관광사업체는 오는 8월 3일(수)까지 신청할 수 있다. 

희망업체는 재단 홈페이지(www.namhaetour.org) 공고 게시판 내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dse319001@gmail.com)로 제출하거나 사무실(주소: 남해군 고현면 남해대로 3883번길 100 남해관광문화재단)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신청 마감은 8월 3일(수) 18시까지다.

남해각 지하1층 관광플랫폼에서는 벽면 대형 스크린을 통해 27개의 협력 관광사업체의 홍보 영상을 상시 상영하고, 방문객에게 캐릭터 손거울을 제공해 관내관광사업체로의 방문을 유도하는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벽면 대형 스크린의 홍보 영상에는 제휴 관광 사업체들의 기본 정보(업체명, 업체 사진, 위치)와 판매 상품 정보(주력 상품, 가격 및 제휴 혜택 내용)가 상시 상영된다.

방문객은 남해각 관광플랫폼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캐릭터 손거울’을 인증 표시로 하여 관광플랫폼과 제휴된 사업체의 다양한 할인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남해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남해각 관광플랫폼을 통해 지역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상품을 온-오프라인 홍보를 겸해 모색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남해 여행의 시작점이자 풍경맛집인 남해각이라는 공간을 통해 방문객이 더 즐거울 수 있도록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