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츄어들의 공동단식으로 전국적으로 알려져 있는 평화의 마을 공동단식이 2006년 여름 ‘비움의 축제’‘맘 일깨우기’ 여름단식에 남해군민들을 초대한다.

살도 좀 빼고 몸과 마음도 건강해지고 싶은 분은 누구라도 환영.현대인들의 오염되어 가는 우리의 ‘맘’을 치유하고, 스승과 큰 어른을 만나고, 함께 참가하는 소중한 이들과의 깊은 사귐을 마련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

2006년 여름 평화의 마을 단식은 평화의 마을 대동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고 대동종합사회복지관, 남해갯벌생태학교‘모심과 나눔’이 공동주관 한다.

단식기간은 오는 8월 8일부터 12일까지 4박 5일 동안이며 장소는 남해갯벌생태학교 ‘모심과 나눔’에서 열린다.

참가인원은 40명 내외, 참가대상은 누구나 가능하고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과 먹거리도 따로 준비하고 있어 가족이 함께 참가하며 더욱 좋다. 참가비는 어른 9만원, 어린이 5만원이며 참가비가 부담스러운 사람은 납부 가능한 금액만 내도 된다.

신청은 대동종합사회복지관 (☎042-673-8337·016-744-2140), 홈페이지 (ddwc.peacevillage.or.kr), 메일(9621qlfltjd@hanmail.net)으로 하거나 남해갯벌생태학교 홈페이지(wsn.or.kr)를 통해 하면 된다.
진행일정 및 단식생활안내는 남해갯벌생태학교 홈페이지(wsn.or.kr)를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