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해골프모임(재남회) 4월 월례회
재경남해골프모임(재남회) 4월 월례회
  • 윤혜원 기자
  • 승인 2022.05.0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CC에서 7팀 참가 라운딩
강경삼 남해골프클럽 회장 초대
박상옥 재남회 회장
박상옥 재남회 회장
강경삼 남해골프클럽 회장
강경삼 남해골프클럽 회장

골프를 통해 향우들끼리 고향의 정을 느끼고 친목을 도모하는 재경남해골프모임인 재남회(회장 박상옥)가 지난달 27일 여주CC에서 7팀이 참가한 가운데 월례회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여주CC에 도착해 점심식사를 한 후 이동성 사무국장이 미리 편성한 조별로 정담을 나누며 철쭉꽃의 아름다움에 취하고 상쾌한 날씨에 라운딩을 가졌다. 라운딩 후 회원들은 마약밥상으로 자리를 옮겨 정례회의를 열었다.

이동성 사무국장은 “월례회에 참석해주신 여러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매달 참석하는 송범두 전 교령님이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훈하여 축하드린다”며 회의를 진행했다.

박상옥 회장은 “먼저 송범두 전 교령님께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오늘 강경삼 남해골프클럽회장을 초대했는데 3만여 평의 가두리 양식장을 운영하는 친구이다. 멍게, 해삼, 생선회를 가져왔으니 맛있게 드시길 바란다. 재남회 전임회장들과 구덕순 군향우회 회장, 박경순 전 여중회장과 여러분들의 협조에 재남회가 활성화 되어 감사드린다. 선후배님들이 한마음이 되어 잘 이끌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경삼 남해골프클럽 회장은 “초대해주어 감사드리며 고향 선후배를 만나 영광이며 형제같이 느껴진다. 남해 오실 기회가 있으면 꼭 들려주시길 바란다”며 인사했다.

송범두 전 교령은 “국민훈장 동백장 수훈은 여러분들 덕분이다. 남해가 저를 낳아주시고 키워주셨기 때문이다. 재남회도 열심히 참석하겠다”며 인사했다.

구덕순 군향우회장은 “남해군 방문의 해 행사가 지난달 23일과 24일 성황리에 이뤄져 무척 감격스러웠고 남해군도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어 기뻤다. 골프를 즐기면서 열심히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참석한 회원들은 강 회장이 가져온 싱싱한 회와 만찬을 즐기면서 정담을 나눴으며 이동성 사무국장은 아름다운 오월에 다시 반갑게 만나자며 회의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