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미송새마을금고(이사장 김정화)가 지역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주부대학’을 운영할 계획이다. 

MG미송새마을금고 주부대학은 평생학습 시대에 주부들에게 다양한 교양 프로그램과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여가 생활의 욕구 충족과 가정과 사회생활의 기본 소양을 통하여 우리 사회 주부들의 자질 함양과 사회참여의 기회를 제공하여 건강한 가정공동체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개설된다. 

MG미송새마을금고 주부대학 주요 운영 프로그램은 인문과 교양을 통한 자아 성숙의 시간, 즐거운 삶을 위한 건강 요가, 문화 체험활동을 통한 웰빙 인생, 삶의 교훈을 주는 영화 감상, 마음을 치유하는 건강한 노래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할 예정이다. 

MG미송새마을금고 주부대학은 2022년 3월 첫 개강을 준비하고 있으며 기간은 1년 과정(3월부터 12월)으로 매월 1~2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제1기는 30명의 정원(접수순)으로 운영된다. 

모집기간은 이달 12일(화) ~ 11월 5일(금)까지이며 접수방법은 미송새마을금고 본점(☎867-6488) 및 각 지점으로 접수하면 된다.

MG미송새마을금고 김정화 이사장은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평생교육 역할수행을 이루고 행복한 아내, 지혜로운 엄마의 소양을 쌓게 될 주부대학 개설 제1기 과정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