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존경하고 사랑하는 이동, 상주, 남면 면민 여러분!
지난 5.31 지방선거에서 뜨거운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지역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를 드리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그동안 지역주민 여러분께 약속한 사항들은 꼭 실천하도록 하겠다.
먼저 지역주민들의 소리를 꼼꼼히 듣고 의논해서 군정시책에 반영 할 수 있도록 교량 역활을 하는데 소홀하지 않겠다.

우리지역 주민들께서 나에게 사욕을 버리고 오직 공익만을 위해서 성실하고 청렴하며 부지런히 의정활동을 하라고 명령하는 것으로 알고 지역주민들의 명령과 요구사항을 최선을 다해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번 나를 선택해준 지역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지역주민 여러분께서 실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선거 과정에서 어려웠던 점
=선거운동기간이 농번기와 겹쳐서 농민들을 대상으로 선거운동을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고 이동면 상주면 남면은 남해군 다 선거구 기초의원 한 구역임에도 각 지역별 면별로 후보자가 출마하여 자기 출신 면에는 다른 후보가 선거운동을 하지 못하도록 하는 지역별 선거운동의 과열현상이 있었으며 유권자가 판단을 흐리게 하여 지지기반을 구축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다.

▲초선의원으로서 군의회의 역할은 무엇이라 생각하나
=군의원은 직위를 남용한 사욕을 버리고 오직 지역주민을 위해서 공공의 이익과 양심에 따라 우리군의 살림살이가 군민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도록 하는 것이다.
군의원은 청렴하고 성실해야 하며 부지런히 직무를 수행해야한다.

▲본인이 내세운 공약은 어떤 것인가
=우리지역은 자연관광자원이 풍부하다. 주민의 소득과 연계되는 보물섬 관광남해발전에 노력 할 것이고 노령화 시대에 노인들의 어려움과 애로사항이 많아 이를 서로 의논하고 해결하는 노인 고충처리전담반을 의회에 설치할 것을 제의하여 협의토록 하겠다.

▲본인이 내세운 공약이 현실 가능한 공약이라 생각하나
=우리지역의 여건과 환경, 그리고 지역주민들이 바라는 요구사항이므로 실천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군민들에게 한 말씀
=변화하는 지역주민들의 소리를 꼼꼼히 듣고 이를 군정에 반영하여 지역주민의 불편을 덜어주고 잘사는 보물섬 남해, 앞장서는 지방 자치단체를 만드는 교량 역활을 하겠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