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청년 마음건강 프로젝트”실시
남해군 “청년 마음건강 프로젝트”실시
  • 남해신문
  • 승인 2020.10.0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를 통한 상담 실시로 미래에 대해 같이 고민하며 치유
남해군 '청년 마음건강 프로젝트'
남해군 '청년 마음건강 프로젝트'

남해군은 코로나 19, 구직 등으로 불안감을 느끼는 청년들이 심리적 어려움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심리상담 전문가와 함께 남해군 청년 마음건강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8월 남해군 청년네트워크 교육분과에서 청년 100명을 대상으로 교육 수요조사를 실시한 결과 가장 많은 의견이 심리상담 프로그램 개설을 희망하여 실시하게 되었다.

상담기간은 10월부터 12월까지이며 상담내용은 심리검사(성격, 학습, 진로), 개인상담, 집단상담 등이며 신청자가 희망하는 방식으로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전문가와의 심리상담을 통해 청년들이 일상에서 느끼는 어려움과 구직 과정에서 겪는 심리적 문제를 해결하고, 치유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상담신청은 남해군 홈페이지(링크: QR코드 안내 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 청년혁신과(055-860-3468), 또는 남해군 청년센터(055-863-1990)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해군 청년센터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namhae_youth)에서도 관련 게시물을 찾아볼 수 있다.

남해군 관계자는 많은 청년들이 참여하여 청년들에게 실제 도움이 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