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SA생산자연합 곽성원 대표, 이웃사랑 실천
한국ESA생산자연합 곽성원 대표, 이웃사랑 실천
  • 이충열 기자
  • 승인 2020.04.2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가정ㆍ노인가구 위해 320만원 상당 농산물 1600kg 기탁

남해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장명정)는 지난 9일 ㈜농업회사법인 한국ESA생산자연합 곽성원 대표와 관계자 등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관내 저소득 가정 및 노인가구를 위해 마련한 320만원 상당 농산물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3시에 개최된 기탁식에서 곽성원 대표는 감자·양파·당근·양배추 등 320만원 상당 농산물 1600kg을 장명정 읍장에게 전달하고, 향후 지속적인 농산물 기탁을 약속했다.
지난달 자녀를 출산한 곽성원 대표는 지난해 7월부터 현재까지 남해읍 신생아 출산 가구에 10만원 상당 지역화폐 화전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는 익명의 기탁자로부터 지역화폐를 전달받은 후 이번 통 큰 기부를 결심했다.
이번 기탁은 남해읍행정복지센터 특수시책 ‘행복씨앗 희망나르미’ 63호 기부로 선정됐으며, 기탁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 및 노인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곽성원 대표가 운영 중인 ㈜농업회사법인 한국ESA생산자연합은 남해군에 소재한 친환경 농산물 유통업체로, 지난 2010년 설립되어 현재 관리직 직원 7명 등 2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지난해 연매출 40억원을 기록했다.
곽성원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최근 경제적·정신적으로 고통받고 있는 우리 남해읍 이웃 주민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어 뿌듯하다”며 “농민들이 심혈을 기울여 키운 농산물을 많이 애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