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해군향우회 청년협의회는 지난 17일 저녁 군향우회 사무실에서 운영위원 모임을 갖고 오는 5월 14일 개최할 한마당큰잔치 행사에 관한 세부사항을 논의했다.

먼저 진행위원 구성과 행사업무 분담 의제에서, 진행위원은 행사프로그램 기획과 진행, 초대장과 인사말 작성, 감사패 제작 등을 담당하고 홍보위원은 지역별 단체별 주소록정리와 우편발송을, 준비위원은 각 읍면 청년부나 사무국장이 맡아 행사용품이나 시상품, 행운상품 등을 협찬 받고 선수명단을 4월 30일까지 사무국으로 제출키로 했다. 안내위원은 행사당일 찬조금, 접수대장 관리, 내빈안내와 접대 등을 맡기로 했다.

행사참석인원은 읍면별 50명 내외로 정했으며 총 600여명의 향우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석을 원하는 향우는 각 읍면 청년단장과 사무국장에게 미리 연락하면 된다.

또한 행사에 물품을 협찬하고자 하는 향우는 사무국으로 유선하기 바라며 협찬자에게는 시상의 기회도 부여한다.

본부에서는 각 읍면별로 횟감과 유자주 1박스, 막걸리 1말, 기념품 50명분, 천막2개, 테이블2개, 의자2개 등을 공통 지급하며 점심식사는 각 읍면에서 별도로 준비하되 공동구매를 원할 경우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행사 중 정기총회를 개최해 회칙 개정과 2대 회장추대 및 이취임식을 갖고 초대 집행부의 성과를 토대로 2기 출범을 힘차게 알릴 예정이다.(김장곤 총무 017-218-3722)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