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남해군창선면향우회(이하 향우회), 창선중·고부산동창회(동창회) 2/4분기 확대운영위원회가 지난 21일 수정동 협성뷔페에서 열렸다.
이날 향우회와 동창회는 올해 창선인 체육대회를 오는 10월 27일(넷째 일요일) 남구 백운포 체육공원에서 개최키로 결정했다.
또, 향우회장배 골프대회를 오는 7월 30일(화) 통도C.C에서 열기로 하고 이달 말까지 참가 신청접수를 받기로 했다.
동창회는 이날 동문 자녀에게 상반기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했는데 김지수(동래여고 2년) 곽경선(부흥고 2년) 최수혁(부산대 1년) 학생이 장학금을 수상했다.
장준동 향우회장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반갑다. 올 여름은 아주 무덥다고 한다. 모두 건강관리 잘 하길 바란다”고 인사한 뒤 “가을에 재부남해군향우회장배 골프대회가 열린다. 그동안 단체우승은 우리 창선면이 계속 차지했는데 이번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자. 7월 회장배 골프대회에 많은 참가와 성원 바라며 항상 창선인이 하면 남다르다는 자부심으로 참여하자”고 격려했다.  
박남열 동창회장도 “오늘 장학금을 수여한 동문과 학생들에게 축하를 보내며, 고향과 모교가 있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음을 알고 고향과 모교, 향우회와 동창회 발전에 앞장서 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향우회와 동창회 사무국은 경과 및 회무를 보고하고 원활한 회 운영을 위해 임원 연회비 납부에 협조를 구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