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남해군설천면향우회의 열세번째 정기총회가 지난 19일 연산로터리 해암뷔페 9층 연회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향우회는 이날 신임회장에 이자우 향우를 선출하는 등 새임원진을 꾸려 새로운 발걸음을 시작했다.
류병관 직전회장은 지난 임기동안의 부족했던 점을 아쉬워하며 “신임 임원진과 향우회에 대한 애정을 더 많이 쏟아부어달라”며 각별한 관심을 부탁했다.
이날 정기총회 행사에는 장남인 재부남해군향우회장을 비롯해 박치권 재부남해군향우회 고문, 한옥두 남우산악회회장 등 많은 재부내빈들과 박길주 설천면장, 김석천 남해군 의원 박석주 설천면발전협의회 회장, 백경택 설천면 이장 단장, 백승규 설천면 체육회 회장이 참석해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하고 향우회 발전을 기원했다.
축사에 나선 장남인 회장은 설천인의 단결력과 화합에 박수를 보내고 향우회 발전과 더불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줄 아는 따스한 가슴을 가진 남해인이 되어달라”고 부탁했다.
향우회는 이어진 임원선출에서 이자우(동흥, 명보종합건축사 대표)향우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하고 감사에는 박상재 , 김승철 향우를, 부회장은 각 부락별 회장들로 구성했다.
이자우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향사랑을 나누고 향우들간에 어려움이나 기쁨을 같이 나눌 수 있는 따스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며 포부를 밝히고 향우들의 따스한 격려를 부탁했다.
집행부 구성은 다음과 같다. ▲사무국장 박재인 ▲재무 류동갑 ▲홍보부장 박준호 ▲여성부장 박옥희, 
재부설천면향우들의 관심과 애정속에 성황리에 치러진 정기총회는 이어 여흥시간을 가지며 향우들간에 고향사랑을 나누는 흥겨운 한마당잔치로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