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fdf
 

국제로타리 3590지구 남해·새남해·금산로타리클럽 2005-2006년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이 열렸다.


지난달 30일 문화체육센터 소공연장에서 열린 3개 로타리클럽 이·취임식에는 지역총재를 비롯해 지구임원, 군내 기관단체장 등 많은 회원과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취임식을 통해 남해로타리클럽은 곽종환 회장, 새남해로타리클럽은 백성규 회장이 새로 취임했고 금산로타리클럽은 박정순 회장이 연임됐다.


이임사를 대표한 남해로타리클럽 이양기 회장은 “클럽에 관심을 가지고 봉사를 통해 봉사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것에 감사 드린다”며 “오늘 취임하시는 모든 회장님들은 능력이 훌륭한 분이니 적극 협조해 더욱 발전되는 클럽이 되도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취임사를 대표한 새남해로타리클럽 백성규 신임회장은 “역대 많은 분들이 이룩해 놓은 토대를 바탕으로 클럽을 더욱 활성화시키고 탄탄한 클럽으로 만들겠다”며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이다. ▲ 국제로타리클럽 회장 표창장 남해로타리클럽 ▲ 공로패 남해군청 정철종, 남해클럽 이창성, 백만식, 이형국, 새남해클럽 이주홍, 이상환, 금산클럽 채철자 ▲모범회원패 남해 클럽 하종삼, 새남해클럽 박견태, 금산클럽 박은조.


/장민주 기자 ju0923@empal.com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