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영욱 이동면위원장, 이두식 서면위원장 인준장 수여
 

바르게살기운동남해군협의회(회장 최태정)는 지난 23일 바르게살기운동남해군협의회 사무실에서 연석회의를 가졌다. 각 읍면위원장과 여성부위원장들이 모여 2018 유공회원 추천, 도협의회장과의 시군교류 간담회, 핵심회원교육, 광양만권자매교류행사, 조직 활성화를 위한 해외탐방, 제19회 아름다운가정상 추천, 모범다문화가정 추천, 전국회원대회, 한마음대회, 경남회원대회, 남해군회원대회 등에 관한 향후 주요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이날 행동강령 낭독은 남면위원회 김성옥 위원장이 했으며, 재직기념패는 김성욱(서면위원장)이 수여했고 강영욱(이동면위원장), 이두식(서면위원장)씨가 인준장을 수여했다.

최태정 협의회장은 인사말에서 “3월 8일자로 취임을 하여 협의회를 이끌어왔지만 그동안 모임이 한 번도 없었다. 현위원장들과 새로 위촉된 위원장들의 만남도 있어야 할 것 같아 오늘 모임을 가지게 되었다. 우리가 할 일은 우리가 해야 한다. 혼신의 힘을 다해 할 생각이니 모두 한마음 한뜻이 되어 앞으로 행사를 잘 치렀으면 한다”고 말했다.

회원들은 군협의회에 건의사항과 의문사항을 논의하며 2018년 1차 읍면핵심임원회의를 마무리했다. 바르게살기운동남해군협의회는 서로 믿고 사랑하는 좋은 사회 건설을 위하여 진실‧질서‧화합을 이념으로 생산적이고 능동적인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하여 문화국민의식 함양과 선진국형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