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고현중 13회 동기회 정기모임
재경고현중 13회 동기회 정기모임
  • 윤혜원 기자
  • 승인 2018.03.0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명수 신임회장 선임

재경고현중 13회 동기회(회장 정호년)는 지난달 24일 동대문 충무횟집(최석춘 대표)에서 정기모임을 갖고 공명수 신임 회장을 선임했다. 
양한민 사무국장 사회로 먼저 정호년 회장은 “회장 임기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공명수 신임회장을 도와 자랑스러운 13회 동기회가 되도록 노력하자. 친구들을 만나면 기쁘고 마치 고향에 온 포근한 느낌이며, 언제나 변함없는 우정을 오래 간직하자”며 이임사를 전했다. 이어 양한민 사무국장은 결산보고 및 업무보고를 했다.
참석한 친구들의 만장일치로 회장에 추대된 공명수 신임 회장은 “저보다 역량이 출중한 친구들이 많은 데 회장이란 중책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 재경고현중 13회 동기회는 진목학군, 고현학군, 갈화학군이 돌아가면서 회장을 맡고 있다. 지금까지 역대회장들이 잘 운영하여 모범 동기회 모임으로 소문났는데 더욱 활성화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 우리는 항상 화합 단결하여 절대로 남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하지 말고 항상 즐겁게 지내자”고 인사했다. 공 신임회장은 부회장 장금심, 사무국장 겸 재무관리 강민곤 친구를 선임했다. 참석한 회원들은 감사에는 정호년 전임 회장을 선임했다.
새 집행부에 선임된 임원들은 “회장을 잘 도와 고현중 13회 동기회 친구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참석한 회원들은 그동안 헌신 봉사한 정호년 전임 회장과 양한민 사무국장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