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 후보 동정


새누리당 이재열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새누리당 이재열 남해군수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오는 7일 오후 2시 열릴 예정이다. 이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는 남해읍 북변사거리 인근 화전로 72-2번지 상가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다.
이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사무실 개소식에서 “풍부한 행정 및 의정 경험을 토대로 지역발전을 견인할 적임자는 바로 자신”이라는 점을 부각시키며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할 것으로 보인다.

■도의원 후보 동정


무소속 류경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오는 6·4 지방선거 경남도의회 의원 선거에 출마할 뜻을 밝히고 선거운동에 분주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무소속 류경완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오는 7일 오후 2시 열린다. 류 후보의 선거사무소는 창원지법 남해등기소 맞은편 상가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류 후보는 지난 2010년 도의원 선거에서 38%의 높은 지지율을 기록했던 점을 유권자들에게 거듭 상기시키며 “이번에는 류경완을 1등으로 만들어 달라”며 지지를 호소할 것으로 보인다.

새누리당 장행복 예비후보, 출마 기자회견

이미 출마의사를 명확히 밝힌 박춘식 前 남해신문 대표이사와 현 남해군의회 한호식 의장과 함께 오는 6·4 지방선거 경남도의회 도의원 선거에 출마할 것이 유력했던 장행복 씨가 어제 경남도의회 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오는 8일 출마 기자회견을 갖는다.
장 예비후보의 기자회견은 8일 오전 11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있을 예정이며 장 예비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깨끗한 정치개혁을 이루고자 하는 시대적 소명에 따라 묵묵히 일하는 사람이 인정받는 사회, 소수와 약자의 목소리도 존중 받는 사회, 민의를 수렴한 정책개발로 지역경제 발전과 행복한 남해건설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는 출마배경을 밝히고 주요 정책공약의 내용과 방향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리 정영식 기자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