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주차 공연이 진행된 지난 15일 ‘요리쿡!과학COOK!’이 군내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주말을 기해 남해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제1회 남해섬어린이공연예술제 2주차 일정이 지난 14일, 15일 군내 어린이, 가족 나들이 관광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으며 뜨거운 무대를 이어갔다.

특히 지난 15일 요리도 배우고, 과학 실험도 하고, 마술도 즐기는 ‘요리쿡!과학 COOK!’ 뮤지컬이 공연돼 지역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특히 이 공연은 효소의 역할이나 분자의 움직임 등 쉽게 이해하기 힘든 과학 원리 등을 직접 만든 빵과 팝콘을 맛보면서 이해를 돕는 형식으로 무대가 꾸며져 학부모와 함께 뮤지컬 공연을 구경하러 온 아이들이 무대에 나와 직접 체험할려는 열의를 보여줬다.

‘요리쿡!과학 COOK!’ 뮤지컬 처럼 재미있는 제1회 남해섬어린이공연예술제 공연은 이번주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3주차 공연이 펼쳐지는 20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놀이극 ‘도리도리! 짝짜꿍’, 21일에는 오후 1시 탈 알아 맞추기 등의 체험활동, 오후 2시 스톰프 아웃 라우드 뮤지컬 영화, 22일에는 오후 1시 보물찾기 등의 체험활동, 2시부터는 ‘울지마 톤즈’ 다큐멘터리 영화 등이 상영된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