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69년닭띠연합회는 지난 10일 남해터미널 5층 뷔페청에서 제3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남해69년닭띠연합회는 이번 정기총회에서 급성림프구성백혈병이란 혈액암을 앓는 박영호 회원 아들 박종석 군의 병원비 마련을 위한 모금활동도 함께 펼쳤다. <사진>

본회의에서는 올 한해 결산 및 감사보고와 함께 차기회장 및 임원을 선출했다.

김동현 전임회장은 이임사에서 “한 해가 참 빨리 지나가더라”며 “올 한해 닭띠연합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려온 임원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모두 수고가 많았고 내년에도 우리 닭띠 연합회가 회원들간의 친목활동도 활발히 하며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자”고 말했다.

2011년 임원선출은 이사회 인준 뒤 총회 동의를 받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신임회장으로는 문동원 회원이 부회장에는 윤석호 회원이 수석부회장에는 이철홍 회원이 사무국장에는 정길남 회원이 각각 선출됐다.

문동원 신임회장은 “다가오는 새해, 닭띠의 끓어오르는 피로 활기차게 열어가겠다. 모두들 잘 도와달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남해69년닭띠연합회는 김동현 전임회장과 배기우 전 사무국장에게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기총회가 끝나고 난 후 닭띠연합회 회원들은 회원들간에 친목을 다지는 화합의 자리를 가졌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