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동남해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사진 왼쪽이 김수명 이임회장, 오른쪽이 신임 박대규 회장이다

제34·35대 FY2009-2010 355-J지구 동남해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0일 삼동면 종합 사회복지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J지구 박성순 총재 및 창선, 새남해, 하동, 남해, 유자 라이온스클럽 외 자매결연을 맺은 부산 광복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회원들이 참석해 새롭게 출범하는 35대 박대규 회장을 축하하고, 34대 회장직을 맡았던 김수명 회장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자리를 같이 하지 못하고 유명을 달리한 故 최두찬 라이온스 회원의 거룩한 봉사유적을 추모하며 고인의 명복을 비는 묵념에 이어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과 함께 이어 클럽기·타종·메달 인수인계 호환 증정 클럽 5역 휘장 인수인계 및 임원소개로 진행되었다.

김수명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자매결연을 맺은 부산 광복 라이온스클럽 회원들도 참석해 이 자리를 빛내주어서 감사 하고, 지난 1년간 최선을 다했지만 많이 부족해 많이 아쉽지만 새로 취임한 박대규 신임회장이 있어 발걸음이 가볍다”라고 말했다.

이어진 35대 신임 박대규 회장은 “기본에 충실하고 몸소 실천하는 동남해라이온스클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임인사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라이온스 클럽을 위해 노력해 온 오봉섭 회원에게는 표창패를, 김수명 이임회장과 박완규 총무에게는 공로패를, 자매클럽 김만근 회원에게는 방문기념패를 각각 수여했다.

한편, 동남해라이온스클럽은 작년에 이어 주변의 어려운 형편의 이웃을 돕기 위한 봉사금을 마련해 전달해 오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서 삼동면 장애인협의회 박동원 회장에게 1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