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N 넥센월석문화재단, 남해제일고ㆍ남해중에 장학금 전달

오는 11일(수) 남해제일고 강당에서 장학금 2500만원 수여 장학금 전달식은 KNN 유튜브에서 방송될 예정

2020-11-06     이충열 기자

KNN 넥센월석문화재단(이사장 강병중)이 이갑준 남해제일고등학교 총동창회장(남해중 20회)의 노력으로 선정된 남해제일고와 남해중 학생들을 대상으로 11일(수) 오전 11시께에 남해제일고등학교 체육관에서 2500만원 규모의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한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남해제일고 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원을, 남해중학교 학생 10명에게는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KNN 넥센월석문화재단 강병중 이사장과 군내 기관장, 남해제일고총동창회와 남해중동창회, 양 학교 교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 장학금 수여식은 KNN 유튜브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재부남해제일고총동창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후배들에게 이번 장학금 전달이 희망을 전하고 면학을 위한 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학생들이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KNN 넥센월석문화재단은 기업이윤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목적으로 설립된 부산경남방송 KNN이 전액 출자해 지난 1996년 설립했으며, 지난해까지 부산ㆍ경남지역의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해 25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교육장학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11일 진행될 장학금 수여식은 코로나 예방규칙에 의거해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