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승옥
지난 2월 14일(목) 오후4시부터 저녁8시까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8-11번지 대우도씨에빛 2차 3층(313호)에서 개업식을 가졌다.

문승욱(남해 서면 서상출신)세무사는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세무관리전공)학위를 취득하였으며 국세청 국세종합상담센타(양도, 상속, 증여, 법인, 소득, 부가, 기타세법 등 전문상담관), 서울지방국세청 조사국, 파주, 서부, 남산, 강서, 강남, 도봉, 관악, 반포, 동작, 삼성, 성남, 서초세무서(명예퇴직) 등 국세공무원으로 27년간 근무했으며 녹조근정훈장을 받았다.

주요업무로는 기장 및 신고대리, 결산 및 세무조정, 세무고문, 세무조사대리, 양도, 상속.증여, 지방세 상담 및 신고대행, 조세불복청구(과세전적부심, 이의신청, 심사 및 심판청구), 창업컨설팅 및 경영컨설팅이다.

문승욱 세무사는 인사말에서 “오랜 세월 국세청에 근무하는 동안 부족한 제가 공직 생활을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은 고향의 선후배님들과 직장동료직원 및 사회에서 친형제처럼 보살펴주신 분들의 따뜻한 배려가 있었기에 가능했었다고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저는 그 동안의 국세행정 전 분야의 실무경험과 지식을 바탕삼아 고객 분들의 재산과 권익을 보호하는 세무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앞으로도 변함없는 지도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했다.

문승욱 세무사는 고향 향우들에게 크나 작으나 도움이 되는 직업인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세무대리인과 가까이 지내는 것이 바로 절세의 길이다.

많은 향우 기업인들의 성원과 협조를 바라마지 않으며 문승욱 세무사의 무궁한 발전을 빈다.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11대우도씨에빛(2차) 313호
(강남역3번 출구 강남대로변 양재역방향 200M 훼미리마트편의점건물)

연락처:(02)522-6688, 556-6688
fax:522-6690
E-mail : tax6688@naver.com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