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행장 장주성
화성 봉담 지역사회에서
이름 떨친 남해인

장주성 기업은행 화성봉담 지행장은 화성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설천면 문항리가 고향이며 경상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82년 2월에 기업은행에 입사 했다.

2003년에는 기업은행 인사부 팀장으로 일할 만큼 열과 성의를 다하는 지점장이다. 2005년 동수원 드림기업지행장을 거쳐 2006년 6월 화성봉담 지점을 개점했다.

<쌀 모음 , 사랑 나눔>
행사를 통한 불우 이웃 돕기

지점 개점시 화성시 관내거주 “소년 소녀가장 및 무 위탁 독거노인"등 불우 이웃에게 쌀을 기부하는 쌀 나눔 행사를 기획하여 백미 200포대를 화성시에 기증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교통 안전 캠페인>
행사를 통한 사회 공헌 활동 참여

2007년 3월부터 지점 앞 상리사거에서 봉담 초등학교에 등교하는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에 직원들이 교대로 조기출근하여 교통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월 첫 째 화요일은 전직원이 함께 하고 있다.

기타 사회 공헌사업 참여

*지역 본부 주관 헌혈행사, 성루이제의집 방문 봉사활동에 직원 참여.
*거래 기업체 임직원 장학금 지원제도를 활용한 기업체 종업원 3명에게 장학금 전달 은행
    이미지 개선.
*화성시 음악협회 주관 봉담읍민을 위한 "가을 음악회"에 협찬 참여.

고객 사은 행사, 월별 이벤트
활동을 통한 감성 마케팅 전개

동지점은 개점 후 2006년 1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 활동(황금돼지 및 다과)을 시작으로 1월 정해년 첫 번째 행운 받기, 2월 설날 복주머니, 3월 화분 교부,4월 꽃씨 나누어주기 행사, 5월 가정의 달 행사, (어린이날 성년의 날 행사), 6월 우산 나누어주기 행사 등 매월 이벤트 및 사은 행사를 실시하여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서는 은행 이미지를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다.

조기 영업기반 확충을 위한
직원 WORK SHOP 실시

목적은 조기영업기반 확충을 통한 不動의 1위 支店 達成, 개점전-충북 단양 1회 개점후- 충남 안면도, 제주도 2회를 가졌다.

장주성 지행장은 “팀원간 분임토의를 통한 점주의 강약점을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2007년 영업전략을 수립하고 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신명나게 영업활동을 전개한 결과 “상반기 경영평가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한다.

熱情, 倉意, 批戰의 峰潭
不動의 1위 支店 達成
- 목 표 -
고객 만족도 1위 지점
직원 만족도 1위 지점
경영 평가 1위 지점

장주성(설천면 문항리) 씨가 근무하는 기업은행 화성봉담 지점은 다른 은행과 다르다.
들어서면 싱싱한 백여개의 화분들과 직원들의 환한 미소가 화성봉담지점을 찾는 고객에게 기쁨을 준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