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천면체육회(회장 이인태)가 15∼16일 이틀동안 설천중학교에서 주민, 향우 등 2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제17회 설천면민 체육대회 및 문화행사를 연다. 이번 면민행사는 19개 마을이 참가하는 육상, 배구, 석사 등 체육경기와 노래자랑, 주부백일장, 초·중등학생 백일장 등 문화행사 등이 펼쳐지며 재경·개부·재김·재진향우회 초청 축구경기도 치러질 예정이다. 개회식은 15일 오전 9시다.

⊙…제14회 남상초 총동창회(회장 김동석) 및 체육대회가 15일 오전 10시 동의대학교 남해수련원(옛 남상초교)에서 열린다.
남상초 제21회(회장 윤정환) 졸업생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배구, 윷놀이, 줄다리기, 석사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가 마련되며, 개회식은 오전 11시다.

⊙…제28회 성남체육대회가 15일 오전 9시부터 성남초 교정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축구, 릴레이, 노인경기, 여자축구, 마라톤, 노래자랑 등이 펼쳐지며, 개회식은 오전 10시 30분이다. 이번 행사는 성남체육회(회장 김성남)가 주최하며 성남축구회가 후원한다.

⊙…이동초등학교 제52회 동창회가 졸업 30주년을 기념하며 15일 오후 5시부터 다음 날까지 모교 교정에서 동창회를 연다. 이날 동창회에는 경인지역, 부산지역, 남해지역 등 각지에 흩어져 있던 동기생들이 모여 옛 학창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우정과 모교 사랑을 확인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