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창선면향우회 운영위원단과 재경창선중고동창회 임원단은 지난 22일 여의도 부국증권 지하 경석이네집에서 연합모임을 갖고 재경창선중고동창회 제4대 회장내정 및 집행부 구성과 현집행부 숙원 사업으로 향우 및 동문들의 ‘회원업체 홍보 및 활동영역 소개를 위한 책자’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재경향우회 및 재경동창회 운영위원회는 제4대 재경동창회장에 양욱용(상죽출신 18기) 동문과 사무국장에 이종철(수산출신 27기) 동문을 내정했다. 집행부 구성은 신임회장이 빠른 시일안에 구성하기로 했으며 12월 8일 이취임식을 거행할 예정이다.

현집행부 숙원 사업인 향우 및 동문들의 ‘회원업체홍보 및 활동영역소개를 위한 책자’ 편찬은 동종업종끼리 서로 연결해 시너지 효과를 증대하고 후배들의 성장에 선배들의 조언과 지도편달이 성공의 지름길임을 깨닫고 수고와 힘을 덜 들이면서도 사회생활에 여러 가지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기로 한 것이다.

이번 책자는 종전의 ‘대방산’과 ‘남해가 그리운 사람들’같은 주소록 위주는 지양하고 오히려 회원 향우기업체 소개와 각 분야 기업에서 근무하는 동문들의 연결고리를 확대하고자 함에 있고 오는 12월 8일 송년회때 책자를 배포할 예정이다.

시간적으로 촉박한 일정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동문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며 각 기수별 대표자, 또는 총무는 현재까지 확보된 연락처를 다음카페(cafe.daum.net/changsunmh)  홍보방에 올려줄 것을 당부했다. 연락처에 들어갈 내용은 아래와 같다.(장현양 사무국장 011-229-9305)
▶성명(창선중 기수/출신마을) ▶회사명(직위, 전화, 핸드폰) ▶회사주소 ▶회사의 주력 상품 또는 취급 아이템 ▶회사 홈페이지 주소 ▶개인 이메일 주소 ▶간단한 자기소개(출신 배경/학력/경력/회사규모 등 도움 주고받을 수 있는 요망사항)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