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3일, 금정산에서 열리는 <재부설천초교산악회 등반대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준비를 위한 재부설천초동창회, 산악회 임원 연석회의가 지난 16일 충무동 자갈치시장 갤러리룸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는 2019년 COVID-19 사태로 진행되지 못했던 동창회 주관행사에 관한 논의가 있었으며 동창회와 산악회 활성화를 위한 방안과 산악회 지원을 위한 여러 가지 의견도 나눴다. 

또, 기별대표자회의에서 결정한 7월 3일, 금정산 일원에서 진행될 재부설천초산악회 등반대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를 성대히 잘 치루기 위한 것들에 대한 실무적인 의견 조율도 가졌다. 

김해길 동창회장은 “이번 행사는 동창회에서 주최하고, 산악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우리 부산동문들과 이웃 재부진목초, 재부덕신초 그리고 재부설천면향우회도 함께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그래서 범설천학군의 화합의 장이 되도록 준비하겠다”고 선언하고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이희오 산악회장도 “오랫동안 서로의 안부를 챙기기 못한 아쉬움을 ‘함께하는 산행’으로 진행하고자 한다. 행사가 무탈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산악회에서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등반대회는 금강식물원 입구에서 집결해 금강식물원 → 고별대 → 남문 → 공해마을까지 산행한 뒤 산성 청송가든에서 화합한마당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자료제공: 재부설천초교동창회)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