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남해군63연합회 가족친선 체육대회’가 지난 19일 3년 만에 회원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동공설운동장에서 산뜻하게 개최돼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남해군63연합회(회장 고원오)는 국민의례, 내빈 소개, 읍 지회장 소개, 고원오 회장의 대회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되면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의 우정을 다시금 확인하는 시간이 됐다. 

이날 행사에는 류경완 경남도의원과 하복만 군의장 권한대행, 장행복 군의원, 정영란 군의원 등 내빈들이 참석해 오랜만에 열린 63연합회 친선체육대회를 축하했다. 

고원오 회장은 개회사에서 “매년 개최하던 행사를 코로나19로 인해 못 열다가 3년 만에 개최하게 됐다”며 “역시 사람은 자주 만나야 하는 것 같다. 오랜만에 친구들의 반가운 모습을 보니 정말 좋고 지난 30년의 추억을 이야기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 고원오 회장은 “우리 남해군 63연합회는 역대 회장님과 집행부의 헌신적인 노력을 30년 전통을 자랑하고 있다”며 “연합회가 잘 운영되도록 지속적인 참여와 협조를 아끼지 않은 읍면지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오늘은 마음껏 뛰고 달리며 우정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63연합회는 개회식을 전후해 공굴리기, 신발 멀리 날리기 등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을 통해 우애와 친목을 다졌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