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청년회의소(회장 박세웅, 이하 남해JCI)가 이달 29일(금)까지 ‘2022 보물섬 가족노래자랑’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2 보물섬 가족노래자랑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남해JCI 주최로 개최되는 어린이날 행사의 일환으로 참가자격은 2대(代) 이상으로 구성된 가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단 만 13세 이하 어린이 1명이 반드시 포함돼야 한다. 

신청기간은 이달(4월) 29일(금) 오후 2시까지며, 서경방송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s://www.iscs.co.kr/event/?seq=2647)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한 뒤 신청서와 예심 동영상을 이메일(mun4@scs.co.kr)로 제출하면 된다. 

동영상 예심을 통과한 본선 참가자는 내달(5월) 2일 개별 통보되며, ‘보물섬 가족노래자랑’ 본선은 어린이날인 5월 5일 오후 2시, 남해스포츠파크 내 특설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보물섬 가족노래자랑 대상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대상 외 최우수상, 우수상과 인기상이 주어진다. 또 본선 참가 가족 모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2022 보물섬 가족노래자랑은 참가자 본선뿐 아니라 오유진, 김수빈, 강신비 등 트로트 신동으로 불리는 초청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보물섬 가족노래자랑은 서경방송ENT 채널을 통해 유튜브 라이브로도 방송되며, 서경방송 채널에서도 녹화방송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경방송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s://www.iscs.co.kr/event/?seq=2647)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