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총회에서. 이춘철(오른쪽) 신임회장과 우두원 이임회장
지난해 총회에서. 이춘철(오른쪽) 신임회장과 우두원 이임회장
제15대 집행부
제15대 집행부

재김해남해군향우회(이하 김해향우회) 제14대·15대 회장 이·취임식이 오는 25일(금) 김해시 내외동 휴&락몰 메르시앙웨딩 글로리홀에서 개최된다.  

김해향우회는 지난해 11월 삼방동 오리세상식당에서 가진 정기총회에서 이춘철 수석부회장을 신임회장으로 하는 제15대 집행부를 구성하고 12월에 송년회 겸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 확산으로 지금까지 미뤄오고 있었다.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사무국은 “집합·모임·행사는 접종완료 여부와 관계없이 299명까지 참석 가능하고 3월부터는 오미크론 대응 방역체계 개편으로 접종증명, 음성확인제도(방역패스)도 잠정 중단되고 있어 행사를 강행하기로 결정했다. 그동안 향우회 업무가 약 2년 넘게 원활하게 운영되지 못했다. 업무 인수인계는 받았지만 회장 이·취임식을 함으로써 제15대 회장단이 정식으로 출범하는 것이기에 집행부에서 결단을 내렸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또, “시기가 시기이다보니 전체 향우를 초청하지 못하고 여성회, 골프회, 산악회, 청년회 등 각 써클을 중심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점, 향우님들의 넓은 이해를 구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향우회는 지난 총회에서 제15대 회장으로 이춘철(서면),  감사 한구옥(남면), 하동걸(고현) 씨를 선출했으며 수석부회장 최태송(삼동), 상임부회장 임진향(남해읍), 사무총장 이재기(이동), 총무 정기자(설천), 재무 박희주(이동) 씨를 선임했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