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의 우수 농수산물로 구성된 꾸러미 선물세트는 알뜰형 3만원부터 5만원, 10만원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안의 구성품은 계절별 상품으로 일부 변동될 수 있다
남해군의 우수 농수산물로 구성된 꾸러미 선물세트는 알뜰형 3만원부터 5만원, 10만원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안의 구성품은 계절별 상품으로 일부 변동될 수 있다

마음을 주고받는 우리의 대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로해 줄 건강한 선물이 무엇일지 고민이 더 깊어진다. 아직 선물을 결정 못한 이들을 위한 특단의 비법, ‘남해몰’이 있다.

남해군은 18일부터 31일까지 남해군 특산물 쇼핑몰인 ‘남해몰’에서 설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행사 동안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2000원의 쿠폰을, 보물초(시금치)를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3000원의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남해몰에서는 남해군의 우수 농수산물로 구성된 꾸러미 선물세트(알뜰형 3만원, 실속형 5만원, 고급형 10만원, 세트구성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유통수출팀 장세준 주무관은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인기가 좋은 시금치 크리스피롤의 경우 34%정도 할인된 가격이며 브로콜리 양배추즙도 40%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겨울 시금치 철을 맞아 남해군의 시금치인 ‘보물초’는 1만 원 이상만 구입 해도 3000원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이 있기에 배송비 절감 등 혜택이 커서 설 선물로 보물초가 같이 곁들여지기도 한다”고 말했다. 또 “남해군내에서 제대로 생산된 제품들을 한눈에 다 볼 수 있기에 선물로 추천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남해몰에는 64개업체, 230여개 품목이 판매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인기상품으로 보물초, 마늘, 활흰다리새우, 흑마늘가공품, 멸치 등 계절별 특산물 등이 있다.

이창융 유통지원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방문 및 만남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도 남해군 특산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해몰 사이트(enamhae.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717-0193)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