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봉만(왼쪽) 회장과 최준곤 신임회장
김봉만(왼쪽) 회장과 최준곤 신임회장
집행부(최철호 운영위원) 선물 전달
집행부(최철호 운영위원) 선물 전달

재부남해군미조면향우산악회(이하 미산회)는 지난 12일 금정산 산성마을 천하대장군집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조촐하게 열었다.

미산회는 이날 2021년 결산을 보고하고 분기모임에서 차기회장으로 추대된 최준곤 부회장을 신임회장으로 추인했다. 

또, 그동안 수고한 김봉만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최철호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집행부와 미산회 발전에 공로가 있는 회원들에게 감사선물을 전달했다. 

김봉만 회장은 “올해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번개산행만 진행해서 무척 아쉽다. 내년에는 부디 코로나도 종식되고 경제도 회복 되는 등 여러분 모두 부자 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한다. 남은 기간 마무리 잘하고, 여러분이 있어서 행복했고 많이 고마웠다”며 이임사를 전했다. 

최준곤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로 어수선한 가운데에도 오늘 이·취임식에 동행해 주신 여러분과 그동안 미산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김봉만 회장님과 집행부의 노고에 고마움 가득하다”고 인사하고 “아직까지 끝나지 않은 코로나 상황으로 내년에 정기산행이 가능할지 걱정이다. 최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매월 둘째 일요일에 웃는 얼굴로 볼 수 있길 기대한다. 하루빨리 집행부를 구성하여 미산회의 쉼없는 발전에 동참토록 하겠다. 내년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듬뿍 담아 주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는 재부남해군미조면향우회 이정호 회장과 최해욱 사무국장, 미골회 박장욱 회장도 참석해 미산회의 발전과 회원들의 안녕을 기원하며 축사 메시지를 전달했는데 이정호 향우회장은 “코로나를 통해 우리 모두 건강이 얼마나 소중한지 새삼 깨닫게 되었다. 내년에는 부디 매월 산행을 통해 건강을 다질 수 있길 소망하며 미조면향우회 발전을 위해 미산회, 미골회 모두 힘을 보태주길 기대한다. 남은 기간 마무리 잘하고, 희망찬 새해에 웃으면서 다시 만나자”고 말했다.

(사진제공 : 미산회)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