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식에서 인사말을 하는 송홍주 협회장
개장식에서 인사말을 하는 송홍주 협회장
시타하는 장충남 군수
시타하는 장충남 군수

지난 2일(화) 오전 9시 서상 스포츠파크 해변에 마련된, 남해군 최초의 파크골프장이 정식으로 개장되었다. 이를 기념하는 행사와 함께 제1회 남해군파크골프협회장(협회장 송홍주)배 골프대회도 열렸다.

거리두기 규제가 완화되고 첫 행사였던 이날 기념식과 대회에는 군내에 결성된 다섯 개 클럽 회원들과 장충남 군수, 이주홍 군의회의장, 류경완 도의원, 하복만, 정현옥, 여동찬 등 군의원, 내외빈, 협회와 군청 관계자 등 100명을 상회하는 군민들이 참석해 대회의 열기를 보여주었다.

장충남 군수는 “이제는 게이트볼, 그라운드골프를 넘어 파크골프가 대세가 되어간다”면서 “군 안에 더 많은 골프장을 지어 늘어가는 동호인들의 여망에 부응하겠다”고 해 박수를 받았다. 이주홍 의장 역시 “맑은 공기를 마시며 골프를 치고 걷다보면 절로 건강해진다”면서 “의회 역시 어르신들의 야외 활동에 큰 도움이 되는 골프장 건설에 적극 호응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송홍주 남해군파크골프협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골프장이 개장되어 가쁘다”면서 “새로운 골프장을 신축하고, 또 회원들도 늘려 남해사람들의 건강과 여가 생활을 책임지는 역할을 맡겠다”고 다짐했다.

기념식이 끝난 뒤 골프장으로 이동한 참석자들은 장충남 군수를 시작으로 이주홍 의장, 류경완 도의원 등이 시타를 해 남해 파크골프의 태동을 알렸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