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대표 농·수·축·특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남해몰’이 추석을 맞아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에 따르면,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추석을 맞이하여 마음의 정을 남해군 지역특산품과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 가입하는 회원에게 신규회원쿠폰 2,000원과 모든 회원에게 한가위쿠폰 3,000원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입점된 상품의 경우 최대 3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남해몰에서는 남해군의 우수 농수산물로 구성된 꾸러미선물세트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3만원, 5만원, 10만원으로 구성하여 다양하게 남해군 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폭을 넓혔다. 

김행수 유통지원과 과장은 “비대면 구매의 비중이 커지고 중요해지는 시기에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남해군의 우수 농·수·축·특산물이 많이 판매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남해몰에는 64개업체, 230여개 품목이 판매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인기상품으로 마늘, 미니단호박, 보물초, 활흰다리새우, 흑마늘가공품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해몰 사이트(enamhae.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717-019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