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전문장례식장
2018년 업무협약식 모습

부산 사상구 감전동에 위치한 ㈜부산전문장례식장(대표이사 박경옥)이 호텔식 신관을 개설하고 본관을 리모델링하는 등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했다.

㈜부산전문장례식장은 재부남해군향우회(제54대 집행부)와 2018년 2월 7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곳으로 그동안 많은 향우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좀 더 쾌적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부산전문장례식장을 직영으로 이용할 경우 고인을 모시는 비용은, 부산과 김해 전역은 무료로 하고 분향실 임대료와 안치료는 동 장례식장에서 정한 지정금액의 50%, 장의비품은 20%를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3일장 기준으로 도우미 2명을 하루 1명씩 2일에 걸쳐 무료 지원이 가능하다.  
상조 및 장의사를 통한 제3자가 진행시에는 분향실 임대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부산전문장례식장 박선용 부장은 “저희 장례식장은 체계화된 최상의 서비스로 올바른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유가족과 슬픔을 함께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편안한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합리적인 정찰제 실시를 통해 장례절차를 보다 투명하게 개선하였고, 고객들이 별도의 어려움과 수고로움 없이 마음 편하고 정중하게 상례를 다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종합장례식장이 되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장례 일괄 서비스, 불편상담 처리, 200여 대 수용 가능한 주차시설과 고급스런 호텔식 유족 휴게실 등 편리한 부대시설 운영으로 새로운 장례문화 부흥에 일조하고 있다”며 남해 향우들의 많은 이용을 바랬다.

㈜부산전문장례식장을 이용할 경우 재부남해군향우회(☎051-248-2326)에서 확인서를 발급받아 장례식장으로 전달해 주면 되고, 군 향우회와 업무협약을 주선했던 김효주 재부고현면청년회 사무국장을 통해서 사실 확인도 가능하다.

 

 

상담문의) 051-312-4444 / 김효주 국장 010-8200-5191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