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마인드서부경남지부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21 한·브라질 5린2날 행사’를 오는 5월 2일 온라인 줌으로 개최되어 남해지부에서 문자 접수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시. 공간을 초월한 온라인 어린이날 행사로 코로나19에 지치고 힘든 브라질 어린이와 가족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보내고, 세계 모든 어린이 곁에 키즈마인드의 관심과 사랑이 늘 함께하고 있음을 전해주기 위해 마련했다.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신나는 브라질 언어배우기 ▲꿈을 그리는 마인드강연 ▲사파리 댄스팀의 건전댄스공연 ▲브라질 친구에게 보내는 희망카드 만들기 ▲천연이끼 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등 이색적인 체험과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마인드강연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이 같은 방식의 프로그램은 거리와 상관없이 어린이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동심을 지켜주고, 코로나19 위험 없이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고, 브라질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해 함께 극복하게 하는데 큰 효과를 줄 것으로 보인다. 

키즈마인드서부경남지역 홍오윤 교육위원은 “코로나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안에만 갇혀 있어 어린이날이 돌아왔지만 활동할 수 없는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활력소가 될 한·브라질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m. 010-4746-3246)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