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경품타서 2022년 남해로 오시다.”

2022년 남해 방문의 해 성공적 개최를 위한 관광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온라인 설문조사가 추진된다.

남해관광문화재단(본부장 조영호)은 2022 보물섬 남해 방문의 해 사업의 성공적 추진과 관광문화재단의 관광홍보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남해를 찾는 잠재 관광객 1,000명을 대상으로 3월23일부터 2주간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사내용은 관광지, 음식, 특산물, 음식, 정보습득, 숙박형태 등 남해여행 전반에 대한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한 내용들로 채워졌으며, 조사문항을 간소화 하여 5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온라인 설문조사는 SNS나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설문조사 링크를 클릭하면 조사페이지가 연결되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남해 특산품과 숙박권, 체험권 등의 다양한 혜택이 추첨을 통해 풍성하게 제공된다. 이번 설문조사는 대외적 마케팅과 수요 지향적 콘텐츠 개발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남해군을 찾는 전국의 외지 관광객을 대상으로 추진된다.

재단 관계자는 “1.000명 온라인 설문조사는 남해관광문화재단 출범과 2022 남해 방문의 해를 앞두고 남해 여행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높이고 관광 수요자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면서“최신 트렌드와 관광수요를 반영한 대표사업을 발굴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관광상품개발과 홍보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사 참여는 http://naver.me/xevUtlYj 링크를 직접 클릭하거나 QR 코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남해관광문화재단(☎055-864-451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