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변석연, 이하 남해장복)에서 2021년 프로그램 신규 이용자를 모집한다. 

복지관 프로그램은 남해군에 주소를 둔 장애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화나 방문접수로 신청하면 되고 접수기간은 2월 26일(금)까지다. 신규 이용자를 모집하고 있는 사업은 다음과 같다.
▲지적 장애인축구단 [보물섬FC(남성축구단), 화전FC(여성축구단)] ▲보물섬탁구단 ▲보물섬배드민턴단 ▲수영교실 ▲여성장애인자조모임(여성장애인을 대상으로 사회참여확대) ▲신나는 토요일(초등학생 장애인의 사회성과 자아존중감 향상 체험활동) ▲장애인일상지원사업 “으라차차” (성인장애인 대상, 일상·여가·문화생활을 지원) ▲재가장애인 취미활동서비스 “나가고, 낚고, 즐기고!”(낚시교실) ▲중증장애인 직업재활지원사업(구직장애인들의 취업연계) ▲개별언어치료(성인 및 발달저하 아동 대상 언어재활) 등이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남해장복 변석연 관장은 “지역 장애인들의 사회참여 확대와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지역장애인 및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청 및 문의는 남해장복(☎862-0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