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대서초등학교동문회(이하 대서동문회)는 지난 6일 2020년도 결산서를 동문들의 온라인 소통의 장인 네이버밴드 <재부대서초 동문회 사랑방(https://band.us/band/59902281)>에 게시했다.  

대서동문회는 당초 지난해 8월에 열린 제1차 임원이사회에서 제22차 정기총회 및 한마음 행사를 2020년 12월 11일 개최키로 의결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인하여 부득이 취소했다. 

집행부는 웬만하면 총회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연말연시를 맞아 코로나19의 확산이 심해져 고문 및 차기회장, 등 여러 동문들의 의견을 종합 한 결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을 따르기로 결정했다. 

이에 제22차 정기총회가 정상적으로 열렸다면 보고될 사항인 결산서를 밴드에 게시하고 동문들의 이해를 구했다.  

김길태(얼굴사진) 회장은 “많은 국민들과 우리 동문들, 남해 향우들이 코로나19로 지난 한 해는 정말 힘겹게 보냈다. 체육대회, 등산대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지 못한 아쉬움이 크지만 어려움을 겪어 낸 만큼 우리는 더욱 단단해졌을 것이라 믿는다. 이제 백신도 개발되어 접종 중이니 새해에는 꼭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하루 빨리 동문들과 얼굴 마주보면 이야기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한다”고 인사했다. 

박홍표 사무국장도 “밴드에 게시된 결산서를 보고, 의문점이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바란다”고 말했다.
게시된 결산서에는 회무보고, 대회업무활동 현황, 감사보고, 결산보고, 2021년 사업계획 등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다.

2020년 결산서
2020년 결산서
지난해 8월 1차 임원이사회 모습
지난해 8월 1차 임원이사회 모습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