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즐거움이 가득한 남해도서관으로!
9월, 즐거움이 가득한 남해도서관으로!
  • 남해신문
  • 승인 2020.08.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 강연, 체험, 전시 등 다채로운 독서의 달 행사 운영
남해도서관이 9월, 다채로운 독서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남해도서관이 9월, 다채로운 독서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남해도서관(관장 류지앵)9월 독서의 달을 맞아 군내 행복한 책 읽기 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91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행사로 지역민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해도서관의 9월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유아~초등 저)괜찮아 아저씨김경희 작가님과 함께하는 신통방통 인형극과 체험활동, (유아~초등 저)스트로 베리 베리 팡팡하선정 작가님과 종이 컵케이크 만들기 (초등2~6) 은은하게 빛나는 북하우스 만들기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HIP한 감성 네온사인 만들기, 일반 성인 대상의 원데이 라탄 클래스 등 일일 체험 프로그램과 고규홍 작가 초청 특강, 한귀은 교수의 부모 교육 특강 등 작가 초청 강연회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계층의 지역민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그 밖에도 9월 한 달간 과월호 잡지 무료 나눔, 돌리면 선물이 와르르, 영수증 뽑고 상품권 받고, <나들 캘리그라피> 동호회 작품 전시 등 특정 프로그램 날짜에 시간이 되지 않더라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전시까지 풍성하게 마련하여, 9월 도서관을 방문하는 누구나 독서의 달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응모형 이벤트와 전시를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은 재료 준비 및 좌석 관계상 사전 접수가 필수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남해도서관 홈페이지(http://nhlib.gne.go.kr/) 1층 어린이자료실 담당자(055-864-097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