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기 집행부 상견례
제12기 집행부 상견례
신·구 집행부 인수인계
신·구 집행부 인수인계

재부남해군고현면청년회(이하 고현면청년회) 제12기 임원단이 본격 가동에 나섰다.
고현면청년회는 지난달 16일 제12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김성환 신임회장을 선출한데 이어 30일 화명동 화명참숯갈비에서 신·구 집행부 업무인수인계를 마무리하고 김 회장 체제에 들어섰다.

이날 양우안 직전회장은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를 위해 수고가 많았다. 늘 집행부가 고생이 많다. 임기동안 많은 도움 고맙다”고 인사했다. 
김성환 회장도 “제12기 임원진은 항상 소통하고 청년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변함없는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서 고현면청년회는 지난 7일 서면 소소수산횟집에서 제12기 집행부 상견례를 가졌다. 참석자들은 서로 인사를 나누고 고현면청년회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고현면청년회는 이날 원활한 사업진행을 위해 9월 9일(수) 서면 아이온파티(지하1층)에서 임원이사회를 개최키로 결정했다. 
참석대상은 회장, 고문, 부회장, 이사, 분과위원장이며 논의할 주요안건은 제12차 정기총회 결산보고, 가을 단합대회, 청년회 활성화방안 등이다. 
김효주 사무국장은 “당일 회의장(식사예약) 준비를 위해 참석 여부를 사전에 미리 통보바란다”고 부탁했다. (문의)사무국장 김효주 010-8200-5191 

저작권자 © 남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